LITTLE KNOWN FACTS ABOUT 호치민 KTV.

Little Known Facts About 호치민 KTV.

Little Known Facts About 호치민 KTV.

Blog Article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비록 규모는 중소형 급에 해당되지만 호치민에서도 가장 높은 수준의 수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동남아 여행시 가장 민감할 수 있는 가격 면에서도 워낙 매력적인 곳이어서 전형적인 호치민 가라오케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가라오케 더킹은 앞서 설명한대로 로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운영하는만큼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수 있는 로컬가라오케이기때문에 추천한다.

만약 푸미흥 인근에 숙소를 잡았다면 굳이 다른 지역으로 움직일 필요 없이 이곳만 이용하더라도 충분히 즐기기 좋은 편입니다. 재방문 비율 또한 꽤 높은 편이므로 평범하지만 적당한 기대 수준에 부응하는 곳을 찾고자 한다면 분명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냥 가고 싶을때 가라오케에 전화해서 현재 방 있는지 물어보고 있다고 하면 그때 예약하고 바로 가시면 됩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할 경우에는 맥주를 짝으로 주문해 마십니다. 양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가짜 양주가 의심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교적 맥주가 선호됩니다.

한국 가라오케의 경우에는 소주 세트, 양주 세트, 맥주 세트로 나뉘어져 있으며 보통 술 + 안주 등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시스템이 한국과 결정적으로 다른 차이점은 시간이 아닌 오로지 술과 팁의 가격으로 비용이 계산됩니다.

시설도 첨단 조명 살균기와 모든 룸에 check here 아쿠아 공기청정기가 설치하여 남다른 위생관리를 보여준다. 코로나 암흑기동안 고구려는 업소 보완과 리뉴얼로 손님 받을 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한다.

고급스럽고 통풍이 잘되는 룸에서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노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로나를 거치며 한 번 무너졌다가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로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가라오케 자체도 무난하지만 인근에 위치한 일본식 라멘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비롯해 유명한 스파 체인이 여럿 있기 때문에 관광차 들르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일본 가라오케의 특징은 가게에서 정말 아무것도 신경을 안 씁니다. 종업원과 무엇을 하던 그건 종업원과 손님과의 문제입니다.

예전에는 속칭 ‘가라오케 조각 모임’ 이라고 해서 생판 모르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팀을 꾸려서 베트남 가라오케에 가기도햇는데 그런 조각모임에서 나이 많다고 꼰대질이나하고 술주정부리는 일이 많아 요즘은 가라오케 조각은 잘안하고 차라리 혼자 가서 즐기는 것이 대세인듯하다.

Report this page